The smart Trick of 신용카드 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신용카드 현금화 That Nobody is Discussing
Blog Article
당근마켓이나 번개장터 같은 곳에 올라오는 미개봉 새상품 중 신용카드 현금화 목적으로 판매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최근에는 어플을 통해 신속하게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신용도에 큰 문제만 없다면 빠르게 대출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가 어려운 상황에서 대안으로 고려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가 바로 신용카드 리볼빙 서비스입니다. 이 서비스는 카드 사용자가 매달 일정 금액만 상환하고, 나머지 잔액은 다음 달로 이월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은 오랜 과거부터 있어왔고, 지금도 새로운 방법이 생겨나고 있고, 또 사라지기도 합니다.
단기카드대출은 소액은 물론 가능 한도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개인에 따라 한도가 너무 낮을 수도 있고 이자율이 높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합법적인 대부업체도 많기 때문에 소개한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이 아니라도 충분히 돈을 마련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해당 방법은 생각보다 간단하고 신속하게 진행할 수 있지만 높은 이자율이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 방법 중 신용카드 대출상품인 카드론은 여신전문금융업법을 거스르지 않는 합법적인 방법이기 때문에 해당 상품을 이용한다고 해서 법적 문제가 전혀 발생하지 않아요. 이때 본인 명의가 아닌 타인 명의의 신용카드를 이용해 카드론을 신청할 때는 여신전문금융업법(신용카드 부정 사용) 위반으로 성립될 수 있으니 자신 카드깡 걸리면 명의의 카드를 이용해 현금 서비스를 받는 것이 중요해요.
신용카드 현금화보다 그냥 일반 신용 대출이 더 나은 선택이 될 수 있어요. 은행이나 저축은행에서 제공하는 신용대출은 수수료도 없고 대체로 카드론이나 현금서비스보다 금리가 낮고 한도도 높아요. 상환 기간도 더 길어서 부담이 덜해요.
신용카드 현금화가 불법인지 합법인지 얘기하기 전에 법정 최고금리에 대해서 말해볼까요?
그러나 신용카드 현금화는 신중하게 접근해야 할 문제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신용카드를 현금으로 전환하는 두 가지 방법과 이를 대체할 수 있는 세 가지 대안을 소개하겠습니다.
이 방법의 가장 큰 단점은 아무리 잘 팔리는 물건이라도 지금 당장 현금화하기는 쉽지 않다는 점입니다.
신용카드로 금을 매입한 후 현금화하는 행위는 여신전문금융업법 위반으로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는 잠시의 해결책일 뿐, 결코 근본적인 해결책이 아님을 기억해야 합니다..